본문 바로가기

everything

애플워치7 출시되면 살까 말까 | 애플 스페셜 이벤트 정보

뭐든 항상 뒤늦게 빠지는 편이다. 뭔가가 유행할 때 같이 빠지고 싶지는 않은, 그런 이상한 심리가 있다. 사람들이 많이 차고 다니는 애플워치도 이제 6 나오고 7 나올 때 돼서야 뒤늦게 관심이 생겨버렸다.

그러다보니 갑자기 손목이 허전하게 느껴지고, 여름에 반팔 입을 때 애플워치 똭 차면 느낌 있을 것 같고, 애플워치 있으면 운동을 더 하게 될 것 같고, 물도 많이 마실 것 같고, 손도 깨끗하게 씻을 수 있을 것 같아진다. 무언가를 사려고 할 때 이유를 붙이려면 한도 끝도 없이 붙일 수 있지.

사실 두 달 전만 해도 애플워치se 나이키 에디션을 사기로 거의 마음을 굳혔었다. 서브 스트랩을 사려고 준비했고. 스트랩으로 유명한 네이버스토어에서 사진 후기를 다 보면서 뭘 사야 할지 마음속으로 다 정했었다. 마지막으로 실버냐 스그냐를 고민하고 있던 와중에 애플워치7이 9월에 출시된다는 소식을 들었다.

음, 특별한 기능이 추가되더라도 디자인이 똑같으면 그냥 se를 사겠지만, 인터넷에 유출되는 사진을 보면 각진 디자인으로 바뀌는 게 거의 확실시 된 것 같다. 그렇다면 애플워치7까지 또 기다려봐야겠지...?






거의 결제 직전까지 갔던 애플워치se 나이키 에디션






그리고 아래는 애플워치7 유출샷.








Apple Special Event


한국 시간으로 9월 15일 새벽 2시, Apple 스페셜 이벤트가 열린다. 미국 캘리포니아에서 생중계로 진행되는 스페셜 이벤트는 애플 홈페이지에서 시청 가능하다. 공식 출시일은 9월 24일로 예상된다고 한다. 두근두근.

여러분은 무슨 제품이 가장 기대되시나요?

예상 라인업
  • 아이폰13
  • 아이폰13미니
  • 아이폰13프로
  • 아이폰13프로맥스
  • 애플워치7
  • 에어팟


애플워치는 요즘에 생산 중단됐다는 뉴스가 자꾸 떠서 걱정되긴 하지만 루머이길 바라는 중이다. 지금까지 기다리고 고민했으니, 조금은 더 기다릴 수 있을 것 같다. 올해 안에는 애플워치7 리뷰를 남길 수 있게 되길 바라며!


----------

애플워치7 디자인 안 바뀜ㅋㅋㅋㅋㅋㅋ